기대출 많아도 대출 가능한 곳 BEST 5

기대출 많아도 대출 가능한 곳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. 일반적으로 이미 대출이 많을 때는 추가 대출이 불가능하다는 고정 관념이 있는데요.

이 글에 있는 정부 정책자금 대출이나 금융권 소액대출 등을 잘 활용하면, 기대출 과다자도 추가 대출이 가능합니다.

기대출 많아도 대출 가능한 곳을 추천하는 사람
기대출 많아도 대출 가능한 곳

기대출 많아도 대출 가능한 곳

기대출이 많아도 대출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정부지원 서민대출이나 금융회사 비상금대출 등을 확인해 보겠습니다.

미소금융 재기자금123

기대출이 많고 신용점수가 하위 20%라면, 서민금융진흥원이 지원하는 미소금융 재기자금123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.

기대출 과다자 대출로 미소금융 재기자금123을 추천하는 이유는 채무조정 이용자를 지원하는 상품이기 때문입니다.

신용회복위원회 채무조정 제도를 이용하고, 아래 조건에 맞다면 최대 2,000만원까지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.

구분 내용
신용조건 신용점수 하위 20%
소득조건 차상위계층 또는 근로장려금 신청 대상자

전국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에 방문하시면 미소금융 재기자금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신협 815 해방대출

고금리 채무로 인해 기대출 과다자로 분류된 분에게는 신협 815 해방대출을 추천해 드릴 수 있습니다.

신협 815 해방대출은 현재 보유한 대부업·카드론·캐피탈 대출 및 현금서비스가 총 5건 이하인 경우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대출은 신규와 대환이 모두 가능한데요. 연 8.15% 이내의 고정금리로 최대 2,000만원까지 승인이 가능합니다.

더구나 이 상품은 신협이 금융약자를 지원하기 위해 출시한 만큼, 구체적인 신용·소득 기준은 없습니다.

지금 과다한 채무로 고통을 받고 있다면, 가까운 신협 지점에 방문해서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.

토스뱅크 비상금대출

토스뱅크 비상금대출은 최대 300만원까지 한도가 나오는 기대출 무직자 소액대출입니다.

토스뱅크는 고객의 신용도를 정교하게 평가하므로, 상대적으로 승인률이 높다는 후기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.

또한 토스 비상금대출은 직장이 없고, 고정적으로 들어오는 수입이 없는 분도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만약 기대출 과다자 소액대출을 찾고 계신다면 조금만 시간을 내어 토스 앱으로 신청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.

웰컴희망대출

소액대출로 부족할 때는 저축은행의 문을 두드려 보면 기대출 과다자 한도 나오는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.

웰컴저축은행은 신용회복이나 개인회생 등을 이용 중인 분을 대상으로 웰컴희망대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개인 신용점수는 나이스(NICE) 기준 300점 이상이면 되고, 최대 5,000만원까지 한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물론 기대출이 많다면 추가로 나오는 한도가 줄어들겠지만, 1금융권보다는 한도가 많이 나옵니다.

햇살론15

기대출이 과다하다는 것은 상대적인 개념입니다. 단순히 기대출 금액으로만 판단할 수 없다는 말입니다.

따라서 현재 고금리 대출을 보유하고 있다면, 그 금액이 적어도 기대출 과다자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.

이런 상황에서 햇살론15 대출을 활용하면 고금리 대출을 1금융권 은행 대출로 대환할 수 있습니다.

정부지원 서민대출이라서 가능한 일인데요. 은행 지점이나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저신용자 대출 가능한 곳 : 소액, 대환, 사업자대출